에듀켄 소개

본문 바로가기

에듀켄 소개

에듀켄 소개

대학시절 처음 Economist를 접하면서 과연 이런 Article을 자유자재로 내 것으로 소화 할 수 있을까? 라는 막연한 불안감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곧 "나만의 꾸준함과 열정이라면 충분히 내것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라는 자신감을 가지고 매주 Article을 접한 결과 오랜 시간이 걸리지않아 내용들이 시야에 들오기 시작했던 기억이 새롭습니다.

지금까지 MBA에 도전하는 수많은 사람들과의 개인적 면담에서도 제가 Economist를 처음 접하면서 품었던 열정, 꾸준함, 자신감의 중요성에 대해 지속적으로 알려 왔습니다.
결국 이 세가지 요소가 빛을 발할때 MBA, GMAT 그리고 목표로 한 모든 것이 당신의 시야에 들어올 수 있다는 점을 늘 강조하였고, 그 결과 수많은 도전자들의 성공을 지켜보며 함꼐 기뻐하였습니다.

그동안의 강의와 풍부한 컨설팅 경험을 토대로 당신의 GMAT/MBA 목표 달성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보다 생생한 온라인 강의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공간인 "에듀켄" 사이트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에듀켄이 앞으로 당신의 MBA, GMAT 실현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에듀켄 대표강사 국병철

에듀켄 시스템

회사생활 및 유학생활에 꼭 필요한 Critical Debate 토대마련

  • Advanced English
    & Logical Thinking

    GRE, GMAT, LSAT에 대비한 고급영어 독해실력 완비와 논리적 추론 능력을 갖추어 회사생활 및 유학생활에 꼭 필요한 Critical debate의 토대를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 다양하고 수준높은
    온라인 콘텐츠 제공

    장소/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온라인 교육 시스템 및 효율적인 의사소통을 위한 Personal Tutoring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여 수준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 맞춤형 MBA 길잡이 제공“선배들의 경험담은 큰 자산!”

    미국, 유럽, 중국 등 다양한 지역의 MBA 출신자들의 경험담을 동영상으로 제작, 나에게 맞는 MBA 지역 및 학교 선택의 길잡이를 제공하여 여러분의 시행착오를 줄이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되어드릴 것입니다.



상호 : (주)에듀켄연구소,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강성로 271, 205-18호., 대표이사 : 이상원, 사업자번호 : 215-87-02576
에듀켄스튜디오 현장강의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356길 78(양재동 15-15), 건창빌딩 2층
통신판매업신고증 : 제2015-고양일산서-0742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상원
(C)Copyright 2016 EDUKEN.CO.KR All right Reserved.

에듀켄 공식카페eduken@daum.net

대표전화 : 070-8286-6130 팩스 : 031-629-6130

직통전화 : 010-7109-6847 (SMS도 가능)

에듀켄스튜디오 : 02-575-4850

CBT